교육/IT

유한대학교 유한생명바이오학과, 의료뷰티학과 신설

작성일 : 2020-07-28 03:43

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는 최근 유한화학과 신설학과 유한생명바이오학과, 의료뷰티학과의 원할한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현중 유한대학교 총장, 서상훈 유한화학 대표이사 를 비롯하여 관계자 12명이 참석했다.

 

유한대학과 유한화학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유한 가족회사로서의 유대감 형성과 상호협력을 위해 공동 노력할 예정이다.

 

유한화학은 생명바이오 제약 및 뷰티분야 화장품 제조등 세계적인 원료의 약품 제조회사이다. 
이날 협약의 주요 내용은 △가족기업의 사업 분야에 부합되는 관련학과의 교육과정 설계 및 운영 참여 △각종 산학협력 프로젝트 공동 참여 △학생 현장견학 및 현장실습 기회 제공 및 취업 지원 △상호 발전을 위한 사회적 공헌 활동 △상호 발전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 연계 및 지원 △기타 상호 발전에 관계되는 사항이다.

 

유한대학교 김현중 총장은 “유한화학에 이어 유한양행, 유한건강생활 등 유한가족기업의 강력한 유대관계가 유한대학교의 신설학과인 유한생명바이오학과, 의료뷰티학과를 국제적인 flagship 학과로 만들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한대학교는 최근 자율개선대학선정, 후진학선도형지원사업 선정, 고숙련일학습병행제 운영기관 선정,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 전문대학(LINC+) 육성사업 선정, 취업보장형 유니테크 육성 사업 선정 등으로 인하여 학생들의 재정적 부담 완화와 폭 넓은 지원으로 명실상부 대내·외적으로 실무중심대학으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