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HOME > 지역 > 경기

파주시 지역화폐 특별할인 10%...31일까지,연 최대 400만 원까지 할인 충전 가능

작성일 : 2019-12-02 21:52

파주시는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화폐인 ‘파주Pay(페이)’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한파가 시작되는 겨울을 맞이해 지역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지역 화폐의 따뜻함을 전달하기 위해 평소 6%의 할인으로 판매되는 지역화폐를 특별할인 기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특별할인은  31일까지 예산 범위 내에서 실시하며 월 최대 40만 원, 연 최대 400만 원까지 할인 충전이 가능하다. 30%의 소득공제(최초 1회 필수)도 받을 수 있고 연회비·실적 조건도 필요 없어 가계 부담도 줄일 수 있다.

 

만 14세 이상 누구나 경기지역화폐 앱을 통해 파주시 카드를 신청하면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수령한 카드를 등록, 개인계좌 연결, 충전 및 소득공제 신청까지 앱 하나로 처리할 수 있으며 충전한 카드는 파주시 전 지역 소상공인, 전통시장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사용이 불편한 분들을 대상으로 관내 NH농협은행 7곳(파주시지부, 시청출장소, 금빛로지점, 교하중앙지점, 운정남지점, 운정북지점, 문산지점)에서도 카드 발급 및 충전이 가능하며 2020년부터는 지역 농·축협에서도 가능할 예정이다.

 

또한 수시로 마장호수, 감악산, 헤이리에서 즉시 발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곳을 찾는다면 지역화폐 안내와 함께 현장에서 발급, 충전, 사용이 가능하다.

 

권오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