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포커스

동두천시, “2019년 똑똑하고 게으른 대디 육아 2기” 수료식

작성일 : 2019-07-17 23:09

동두천시는 “똑똑하고 게으른 대디 육아 2기” 수료식을 두드림희망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료식은 40여 명의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각 가정의 아빠와 자녀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한 달 간 진행했던 똑게 대디육아 프로그램에 대한 소감을 나누고, 의견을 교환하며,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엄마에게 쓰는 아빠와 아이의 깜짝 영상편지 이벤트를 통해 가족의 감동을 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정숙 센터장은 엄마와 아빠들을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실시하여, 올바른 부모역할과 가족 간의 관계형성에 대한 의미를 일깨워 줬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A씨는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아이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잘 알게 되는 기회가 되었으며, 아빠로서의 책임감을 느끼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정숙 센터장은 “엄마와 아빠들을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실시하여, 올바른 부모역할과 가족 간의 관계형성에 대한 의미를 일깨워주는 계기가 되었다.”며, “똑·게·대디 육아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가족관계 향상으로 가정폭력이 없는 사회를 만들고,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많은 가족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성진 기자

경기포커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