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포커스

경기도 장애인체육회, 2019년 제3차 시군장애인체육회 워크숍

직원 역량강화 및 종목 이해 높이기 위해 매 워크숍마다 종목체험 프로그램 진행

작성일 : 2019-11-15 01:15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강원도 속초시 일원에서“2019년 제3차 시,군장애인체육회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시,군장애인체육회 90여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정보보안 및 전자문서 활용 교육을 시작으로 인권경영 교육, 2019년 사업추진 결과, 2020년 사업계획, 시,군 평가계획, 기타 의견 수렴 등을 진행됐다.

도차원에서의 정보보안 및 인권경영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시,군 지회 내실을 다짐과 동시에 사업결과 및 계획, 시,군 평가 계획 공유를 통하여 지역 네트워크의 안정화,활성화 되는데 중점을 두었다.

 

워크숍에 참가한 시,군 지회 한 관계자는“도장애인체육회에서 道 정책 및 현안사항 등을 공유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며, “공유의 실효성이 표출될 수 있도록 시,군 내,외부 이해관계자들에게도 적극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오완석 사무처장은“경기도 정책, 경기도장애인체육회의 사업방향이 시,군 지회에 원활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교육은 내실을 다지는데 초점을 둔만큼 시,군 안정화에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답했다.

 

한편, 시,군 역량강화 및 종목 이해를 높이기 위해 종목체험(파크골프)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최영선 기자

경기포커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