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포커스

고양시, 강원도민회서 코로나19 취약계층 위한 성금 200만원 기탁

작성일 : 2020-02-21 06:17

고양시는  시청에서 ‘고양시강원도민회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한 성금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 200만원은 고양시 강원도민회에서 경제 취약계층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경기북부사랑의열매를 통해 저소득 대상자에게 성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나눔에 참여한 김용태 강원도민회 수석부회장은 “향우회 회원들이 코로나19 사태로 갑작스런 수요증가로 가격이 솟아 마스크를 구하기 어려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성금을 마련키로 뜻을 모았다”며 “저소득 이웃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강원도민회는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재준 고양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향우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이런 나눔의 손길에 힘입어 고양시도 코로나바이러스 추가 감염 예방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고양시 강원도민회(초대회장 최도식)는 회원들 간의 친목도모와 지역사회를 위한 기여, 봉사를 위해 2018년 출범식을 갖고 창립한 단체다. 현재 가입회원은 400여명으로 창단 후 첫 행사 '고양시 강원도민회 가족 화합 한마당'을 시작으로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한 도민회 활성화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권오준 기자

경기포커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