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포커스

의정부시 송산1동, 희망의 숲 기념식수 행사

작성일 : 2021-04-08 02:36

의정부시 송산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통장협의회는 용현교차로 쉼터와 송산지구1호소공원에서 각각 ‘희망의 숲 조성’기념식수 행사를 가졌다.

 

‘희망의 숲’은 관내 공원, 녹지 등의 유휴지에 시민들이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직접 나무를 심고 가꾸는 기념식수 공원으로, ‘내 나무 심기 운동’참여를 통해 시민에게 체험과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주민자치위원회는 2021년 하반기 주민자치회 전환을 앞두고 그동안의 노고를 기념하기 위해 주민자치위원 21명의 이름으로 용현교차로 쉼터에 왕벚나무를 한 그루씩 식재하였으며, 통장협의회에서도 2021년 새롭게 시작하는 임원진들과 통장협의회 명의로 송산지구1호소공원에 총 26그루의 왕벚나무를 식재하고 표찰을 달았다.

 

김선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위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주민자치회 전환 전까지 남은 임기도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으며, 박종훈 통장협의회장 또한 “새롭게 시작하는 임원진들과 통장님들이 하나 되어 송산1동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김진수 송산1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도, 희망의 숲 조성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송산1동 또한 「The G&B City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주민들에게 그린프리미엄을 통한 정서적 힐링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최성진 기자

경기포커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