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포커스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제19회 염전골 한가위 나눔 한마당 ’성황‘

작성일 : 2019-09-17 03:05

미추홀구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이 ‘제19회 염전골 한가위 나눔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에서 위탁 운영하는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은 염전골 한가위 나눔 한마당을 통해 실용성 있는 생필품 및 의류 , 먹거리 장터 등을 열고 주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밖에 지역주민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공연과 복지관 인근 어린이집, 유치원생 150여명이 함께 삼색송편을 빚으며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운영지원 사찰 수미정사 회주 종연스님, 김정식 미추홀구청장, 배상록 미추홀구의회의장, 허종식 인천시정무경제부시장, 김성준·정창규 시의원, 김재동 구의원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아이더스코리아, 금호수산, 수미정사 총신도회, 인천여성CEO모임 견성21 후원을 비롯해 신바람봉사단, 주안5동통장자율회, 한국폴리텍2대학교 남인천캠퍼스,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누리봄 봉사단, 주부9단 등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아이더스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이어 올해도 치킨 상품권 50매를 후원했다.

 

제19회 염전골 한가위 나눔 한마당 행사 수익금은 난방비 지원, 김장 나눔 등 지역 내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용될 예정이다.                                                   

 

오준필 기자

인천포커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