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연/전시

안성맞춤아트홀, 기획 전시 미디어아트‘빛:을 만나다’개최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안성맞춤아트홀 전시실서

작성일 : 2021-12-15 15:55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안성맞춤아트홀 전시실에서 미디어아트 「빛:을 만나다」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안성 시민에게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활용한 미디어아트를 선보임으로써 미디어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활동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미디어아트 「빛:을 만나다」展의 주된 콘셉트는 ‘빛’으로 입체적인 오브제에 프로젝션 맵핑 기법의 빛을 투사시켜 역동적이고 화려한 작품들로 채워진다. 여기에 첨단 기술의 인터렉티브적 요소를 입력시켜 관객의 움직임에 따라 변화하는 형상으로 완성되는 인터렉션 작품 전시 공간도 마련해 스스로가 작품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전시 관람 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특수 LED다이오드를 이용한 <LED동물만들기>와 빛을 활용한 그림 그리기 <라이트 드로잉 보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빛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이번 전시는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사전예약제로 시간당 정원 40인으로 제한해 운영된다. 관람료는 1만원이며 안성 시민은 40% 할인, 백신 접종한 안성 시민은 50% 할인이 적용된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서판호 기자

문화/공연/전시 최신 기사